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타이마사지 전민동 굿타이 사진후기

by 르랑블 2017. 6. 9.
반응형

대전 타이마사지 전민동 굿타이 사진후기

 

 

 

대전 타이마사지 잘하는곳인 전민동에 있는 굿타이입니다.

대전 전민동 엑스포코아 근처에 있는 타이마사지 전문업체인데 가격때가 저렴한 편이라 괜찮은곳이라고

판단이 되어서 한번 갔다왔네요 ^^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타이마사지가 많은곳에 있고 찾기도 쉬운데 문제는 가격이 제법 형성이 되어있어서  1인으로 기준을 잡아보면 거의 8~9만원이라고 보시면되요

60분 기본 코스로.

근데 조금은 사람이라는동물이 저렴한데를 찾게 되잖아요?

그래서 찾아낸 굿타이입니다!!

 

 

오후 6시 이전에는 50%DC가 되어서 커플끼리 가더라도 1인 가격정도로 나오기때문에 편안하게 가격부담없이

마사지를 받을수있어요 ^^

 

2층에 있는 대전 타이마사지 굿타이.. 간단한 후기 사진 몇장 올려볼께요 !!

 

 

 

 

 

 

2층에 있는 굿타이를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동상들..

생각보다 매장은 크기가 작았어요~ 안쪽에는 커플룸이랑 3인실이 있고 우측에는 1인실과 2인실이 있어서 총 방은

7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작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있고, 밝에 인사해주는 매니저님이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족욕을 할수있는 욕조? 같은게 앞쪽에 따로 구비되어있어요

이 쪽에서 옆쪽으로는 샤워실도 있어서 샤워를 할수도 있더라구요?

깔끔해 보이는게 괜찮았습니다.

 

기본 타이마사지를 신청하면 우선 옷을 갈아입고, 족욕부터 시작해요

그후에 발을 닦고 바로 커플룸으로 들어가서 마사지를 시작하죠!!

 

사진은 같이간 남자친구 모습만으로 찍었는데 실제로는 다찍진 못했어요 ㅠㅠ 저도 몸이 피로한지라 타이마사지를 받으면서

깜박 졸아서 ㅠㅠ ㅋㅋㅋㅋ

아주 온몸이 풀리는게 굿이였어요~!!

 

 

 

 

 

 

 

 

 

우선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기도를 올리시더라구요 ㅎㅎ

다른곳에서는 안그랬던거 같은데..태국 현지에서 받았을때는 저런식으로 시작했던거 같아요 ㅎㅎ

 

마사지사님은 태국분이시구요~ 간단한 한국말도 하시니깐 아플때 아프다.. 더 쎄게 원할때 더 쎄개 해달라고하면

그렇게 해주세요 ~

간단한 대화는 가능합니다!! 한국말로 ㅋ

 

 

 

 

 

 

 

 

 

 

 

 

 

 

 

 

 

 

 

1시간 타이코스를 마치며..

간단히 사진을 올렸는데요~ 저도 마사지를 받고 있어서 다른 설명이 필요없었네요 ^^

 

일단 다리부터 머리까지 모두 타이마사지를 해주시구요~ 관절 부분도 부드럽게 풀어주시면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가되었네요... 기본적으로 가격때가 8만원이지만 할인을해서 3만5천원에 받았지만 서비스는 확실하게 제가격을 하네요 ^^

 

마사지사님께서 어찌나 솜씨가 좋으신지 아주 시원하게 피로가 풀렸습니다 ^^

가격은 반값으로!! 변동없는 서비스가 괜찮은 대전 타이마사지 잘하는곳 굿타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