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르랑 생정 / 후기

유성 커플마사지 반석동 OK타이마사지 후기

by 르랑블 2017. 5. 22.
반응형

유성 커플마사지 반석동 OK타이마사지 후기

 

 

 

 

 

유성 커플마사지로 유명한 반석동에 있는 OK타이마사지입니다.

마사지는 뭉친몸을 풀어주는데 탁월하죠... 그중에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마사지사님들의 강한 손힘!!으로 뭉친곳을

시원하게 해주는데 아주 효과적인 마사지입니다.

 

 

예전에는 마사지하면 사치나 돈이 많은 분들의 전용으로 여겼었는데 요즘은 대중화가 되어서 커플들끼리 마사지를 받거나

뭉친곳을 풀어주며, 비용또한 저렴하게 나가는것을 볼수있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실력과 비용이겠죠?

 

 

아래 소개해드릴 유성 커플마사지는 제가 몇번 갔던곳이고 여자친구도 만족을해서 자주 가는 단골같은 곳이에요

사진을 몇장 찍어서 후기 올려볼께요 ^-^

 

 

 

 

가격이 눈에 띄입니다.

오후 8시까지 방문을 하면 타이 60분코스가 3만5천원!! 그리고 다른것도 할인이 되요~

요즘은 이렇게 하는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유성 커플마사지 업체중에서도 다양하게 가격 정책을 하고 있는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족욕탕..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색감이 잘어울네요

기본적으로 들어갈때 족욕부터 시작하고 마사지로 들어가니 우선 시원한 족욕부터 한다고 보시면되요

 

 

 

 

우리가 들어갈 커플룸.

옷 갈아입고 사진 몇장 찍어보아요~~

푹신푸신하니 좋아보이네요 ㅎㅎ

 

 

 

 

옷을 갈아입는 동안 물을 받고 있네요

약간은 뜨뜨미지근한 물이구요, 아로마 향초를 풀어서 그런지 물색이 참 이쁘네요 ^^

향도 괜찮았는데 피로회복에 좋은 아로마향이죠

 

 

 

 

쫄레쫄레 걸어가서 족욕을 시작합니다.

유성 커플마사지는 이렇게 커플들끼리 같이 족욕과 마사지를 받을수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서비스에요

그래서 단골이죠 ㅎㅎ

이제는 익숙함!!!

 

 

 

 

 

족욕후에는 전담 관리사님께서 오셔서 발을 닦아 주시구요, 그후에 룸에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진행해주시는데 .. 손이 시원해서 어~~~ 어~~~ 소리가 날정도로 시원해요

 

 

 

 

 

전체적으로 다 해주시는데 우선 발부터 시작하시더라구요

다른곳은 괜찮은데 종아리는 평소에 마사지를 안받는곳이라 조금만 손을 대도 아프다고 ㅎㅎㅎ

살살해달라고 하면 마사지사님께서 살살 해주시구요~ 강도를 조금 쎄가 원하시면 쎄게 해달라고 하시면되요~

태국 분들이시지만 기본적인 대화는 한국어를 알아들으세요 ~

 

 

 

 

등과 허리를 집중 공략!!

자주 앉아있는 직업이라 그런지 이쪽이 많이 뭉쳤다고 하더라구요

 

 

 

 

팔과 두피.

이렇게 발끝에서부터 머리 끝까지 마시지를 해주신다음에는 관절꺽기가 들어가요 ㅎㅎ

조금 격투 기술 이름 같긴한데..

그.. 스트레칭할때 두뚝~ 소리나는거 아시죠? 그거 하고나면 엄청 시원한데 비슷하게 해주시는데 시원해요 ^^

 

 

 

 

 

 

마지막 남친사진 ㅎㅎㅎ

패는거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관리를 받고 피로회복도 하고 가격도 착한 유성 커플마사지 OK타이..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